우리 아이는 스마트폰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나요?

December 6, 2021 0 By admin

우리 아이에게 스마트폰을 사줘야 할까요? 당신이 정말로 묻는 것은: 당신의 아이가 자제력, 충동 통제, 그것을 끌 의지가 있습니까? 그들은 소음을 무시하고 적절한 시간이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소음으로부터 지속적인 자극에 대한 반응을 거부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전화가 울릴 때마다 무의식적으로 응답하는 파블로프의 개처럼 될 것입니다. 수십 개의 기사가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훌륭하지만 핵심적인 질문을 다루는 기사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 아이는 그런 자극에 쇠약해지지 않고 그러한 수준의 자극을 처리할 만큼 충분히 성숙합니까? 내 아이는 인터넷, 소셜 미디어, 파일, 상호 작용, 앱 등의 모든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장치를 주머니에 24시간 내내 가질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짧은 대답은 NO입니다. 23세 미만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화가 울릴 때마다 전화를 걸지 않도록 충동 조절이나 자제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픽셀, 친구의 즉각적인 반응, Instagram 사진의 좋아요 또는 그 밖의 모든 것이 즉각적인 만족감, 도파민 폭발과 유사한 신경 반응을 제공한다는 인스타 팔로워 구매 사실을 지적하는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아편을 조금 맞거나 키스를 하거나 금식을 하기 위해 운전하는 것. 이 약간의 서두름은 장치에 응답해야 할 필요성을 강화합니다. 그것은 변덕에 뛰어든 것에 대해 보상하고 그들이 그렇지 않을 때 기분을 나쁘게 만듭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 부정적인 입력, 즉 FOMO 또는 Fear of Missing Out으로 딩에 즉시 응답하지 않을 때의 이 나쁜 느낌을 고려했습니다. 요컨대, 어딘가에서 누군가가 무언가를 말했고 지금 그것을 보지 않으면 내가 아는 다른 사람들보다 정보가 적습니다. 나는 남겨진 사람이 될 것입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특히 어린 소녀들은 어른들에게 이야기하고 스마트폰을 잃어버릴 가능성이 있는 것보다 사이버 괴롭힘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부모로서 스마트폰이 있는 십대 또는 십대는 매우 편리할 수 있지만 매우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자녀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교육을 잘 받고 적절하게 사용하도록 훈련을 받지 않은 경우 스마트폰은 자녀에게 스토커나 온라인 약탈자의 직접적인 통로가 될 수 있습니다